파리생제르맹 전력을 이용하여 배팅하자!

 



PSG는 11일(한국시간) 메시를 영입했다고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했다.

계약기간은 2년에, 3년째는 옵션이다.

메시는 설명이 필요없는 세계 최고의 축구 스타다.

라리가 우승 10회, 챔피언스리그 우승 4회, 코파 델 레이 우승 7회, 클럽월드컵 우승 3회 등 수많은 우승을 이끌었다.

메시는 PSG에서 3500만 유로(약 472억 원) 수준의 연봉을 받는 것으로 전해졌다. 바르셀로나에선 약 1700억원을 받았다.

단순 메시의 이적으로 리그앙에 큰 변화가 없을듯 보였지만 여기서 포인트는 같은 밥솝을 먹었었던 네이마르가 파리생제르맹에 있다는 점 과 음바페의 추가까지 하면 완벽한 공격라인을 구축했다는 점이다.

파리 생제르맹의 화려한 라인업

전방 스리톱엔 ‘MNM’으로 기대를 모으는 메시, 네이마르, 킬리안 음바페가 자리했다.

과거 MSN(바르사 메시-수아레스-네이마르)과 BBC(레알 마드리드 벤제마-베일-호날두) 조합을 뛰어넘을 만한 최강 스리톱이다.

중원엔 바이날둠, 마르코 베라티, 마르퀴뇨스가 위치했다.

부동의 센터백으로 활약했던 마르퀴뇨스가 라모스에게 자리를 내주고 수비형 미드필더로 올라온 점이 눈에 띈다.

포백 수비진은 영입설이 도는 테오 에르난데스(AC밀란), 라모스, 프레스넬 킴펨베, 하키미로 구성됐다.

골문은 이탈리아의 유로 2020 우승 주역 돈나룸마가 차지했다.

이로서 가히 최강 라인업이라고 할수도 있을만큼 강한 팀이 구성됐다.

새로운 시즌 리그앙에서 파리 생제르맹의 배팅활용성

메이저사이트 – cab사이트 – 벳컨스포츠

위에 이미지에 표기된 부분에 보이듯이 리오넬 메시의 득점이 1.67 배당율 차지하고 있다.

첫 경기인만큼 메시의 개막전에서의 득점을 위해 70~80%의 힘을 메시에게 실어줄것이다.

예상득점선수에 메시에게 고액배당을 한다하더라도 70~80% 가능성이 보인다.

메이저사이트 – cab사이트 – 벳컨스포츠

파리 생제르망 vs RC 스트라스부르 의 경기이다.

약체팀을 상대로도 배당율이 너무 낮은축이 아니다.

이것또한 강력추천할만한 배팅이다.

일정한 시간의 배합기간을 거치지 않더라도 이미 네이마르와 수년간 발을 맞춰왔던 메시라 그만큼 적응력이 뛰어날것이며 팀에 강력한 힘을 불어넣을것으로 보인다.

승 + 핸디승도 가능한것으로 보인다.

위에 보여진바와 같은 라인업이 초창기에는 배합기간이 조금 필요할것으로 보이나 리그 초반을 거친후에는 강력한 전력을 보일것으로 보인다.

리그앙 초창기 경기중 일부 강력한 상대팀과의 매치는 피하면서 중반과 하반기에는 80%~90% 승율을 보여줄것으로 보이며 핸디승 및 일반승을 주기적으로 배팅하여준다면 수익율은 가희 크다고 볼수 있다.

UCL승 및 UEFA 4강전 에는 필히 파리 생제르맹의 모습이 보일것으로 예상되는바이다.

이상 간략한 메시의 가입으로 인한 파리 생제르맹의 분석이다.

첫경기 자세한 분석글을 8/13일 다시 업데이트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신 가져가지길 바라며 최고의 배당율 및 입/출금 보장, 6년간 무사고로 운영해 온 메이저사이트 이용을 원하신다면 하단 이미지 클릭하여 이동하여 이용해보시길 바란다.

댓글